WEBGL :: 지금 로아가 사람 줄어드는 이유 개인적으로 정리해봤다.txt

달력

32026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만렙 찍고나서 자기가 하고 싶은것만 선택해서 주구장창 그거만해도 캐릭에 문제가 없어야 하는데

로아상의 모든 컨텐츠를 골고루 다 손을 대줘야 캐릭이 정상적으로 테크트리 진행됨

한가지만 밀고 나가면 나중에 아무것도 못하는 개병신 캐릭 되어있음

할건 존나 장대하게 많이 만들어놨는데 사실상 만렙 찍고 할건 레이드 뿐이고 키우는 목표도 레이드 때문임

아이템이 흰색 초록색 보라색이건 뭐건 그런건 신경 안 씀 장비 줏으면 탭 눌러서 화살표가 떳나 안떳나만 보고 바로 갈아버림

그러다 보니 지금 내 캐릭이 끼고 있는 아이템 이름도 기억 안 남 장비에 대한 애착이 전혀 안 생김

그리고 어디 까지가 계속 템렙 올리는 구간이고 어디 부터가 옵션이랑 강화질 해야하는 구간인지 구분이 없음

파티 구성 가능 인원이 너무 적음 4명으로 대체 뭘 한다는건지 나는 모르겠음 레이드 티어는 올라갈수록 더 어려워지는데 계속 4명으로 깨야함?

그리고 서버를 고렙존에만 대기열 조금 걸어놓고 서버 가동율 분산 시켜서 저렙존은 생성 가능하게 열어놨어야 했다고 봄

질려서 떠난 사람들은 계속 늘어나는데 접속도 안하고 인구만 차지하는 인원수 때문에 서버를 막아놓으니 신규유저는 없고 고인물화만 존나 심해짐

그리고 가장 큰건 컨셉 실패 캐릭들 때문에 신물나서 떠난 사람들이 가장 크겠지 중화기 들고 근접으로 똥꼬 나는 캐릭은 대체 뭔 컨셉임?


Posted by HammerOh
|